BM STYLE
BM STYLE

BM STYLE

이탈리아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BM STYLE의 창시인 Mauro Barnini는 토스카나 황조의 후손이고 18세기에 이미 토스카나의 지주이다. 20세기 60년대 그는 새로운 항목에 종사하여 가구 제조상으로 거듭난다.토스카나 수도 피렌체가 휘황할 시각 문예부흥 시기를 맞이하게 된다. 메디치 가문은 예술을 아주 즐기며 보호와 후원으로 당시 피렌체에 많은 예술가들을 탄생하게 한다. 예을 들어 다빈치, 단테, 갈릴레이, 라파엘,미켈란젤로,도나텔로, 조토, 모디리아니,티티 안,보카치오,피터리커,바사리,마키아 벨리(《군주론》의 작가)등, 출중한 예술가들의 창조는 대량적으로 문예부흥의 건축가,조각가와 회화작품을 빛내고 있다.이로 인해 피렌체는 문예부흥의 중점으로 되고 유럽 예술가와 사상의 중점으로 중심으로 된다.1737년 메디치 가문의 제일 마지막 통치자의 세상뜬후 피렌체는 오스트랄리아의 통치를 받는다.피렌체는“서방의 아테네”라는 명칭이 붙어지고 세계상 제일 풍부한 문예부흥시기의 예술품의 보호지역중 하나로 된다.회사는 클래식 미학의 표준에 따르고 창의력이 풍부한 디자이너와 공예 장인들의 부단한 개발과 탐구에 의거하여 독특한 스타일을 출시하고 다종다양하며 싸이즈를 다 갖춘 상품 시리즈로 신속히 항업의 우두머리로 된다.BM는 주요하여 공예소파 및 공예 침대 용품을 경영하고 이탈리아 저명한 럭셔리 브랜드 “Missoni”와 연합하여 국제의 가구항업에서 최고로 손꼽힌다.니트로 유명한 Missoni브랜드는 전형적인 이탈리아 풍격을 소유하고“색채+무늬+니트”를 전형적인 특점으로 한다. 추상적인 기하도안과 다색의 선들은 Missoni의 특색이며Missoni가 세계 패션을 이끔은 우량한 제작, 강렬한 예술 영향력인 디자인, 선명하고 상상력으로 풍만한 색체 조합이다.이는 Missoni가 한시리즈의 등받침베개를 만드는데 유익하다. Missoni는 독특한 꽃문의를 소유하고 패션 브랜드의 특색을 선보이며 전총적인 기하선으로 부터 V형과 물결무늬 나아가서 새로운 화훼도안을 선보인다.두 브랜드의 결합은 이 시리즈의 소파로 하여금 개성화있고 광채있는 면로로 빛을 발한다.BM STYLE의 소파 혹은 공예침대를 소유함은 세계 상급유행속에 있음을 방불케 합니다.

동시에, BM STYLE가 소유하고 있는것:

1. 우리 회사는UNI EN ISO 9001:2000를 통해 질량체계를 인증하고, 이로하여 우리는 고객들에게 믿을만한 질량보장을 제공한다.

2. 고객들은 우리 디자이너를 통해 니트선택과 장식 항목관리를 공짜로 획득할수 있다.

3. 동시에 우리는 고객의 도화지 혹 항목 생산상품 관리목록에 없는 모형을 제공한다.

4. 우리는 고객의 수요에 의해 우리들의 상품 사이즈를 제작한다.

5. 천여종의 제작할수있는 천류기 있으며 가죽 등 많은 종류를 장식으로 선택하여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소파를 수요에 따라 제작할수 있다. 실제상 우리은 소파와 고객들을 연계시켜준다.

6. 매 생산 물품들은 상응한 포토당안이 있으며 이에 근거하여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성분을 매치한다.

7. 모든 판매가는 방석과 손잡이 비용을 포함한다.

8. 우리의 대부분 소파들은 모두 의동할수 있는 손잡이와 등받침을 포함하여 활동하는데 유리하다.

9. 소파의 작품에 따라 소파를 덮을수 있는 니트를 드리며 소파사용하기전에 청결을 위해 사용할수 있다.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