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ing Design》3 디자인이란

《Designing Design》3 디자인이란


키워드:Design, Designing Design

 

새로운 모델이 출시되면 기존의 제품이 구형 제품으로 바뀌게 됩니다. "오늘의 제품은 내일이면 구식이 될 것이다"라는 개념의 영향 아래, 디자인은 그 계획의 구체적인 수행자 역할을 합니다.



유럽에서는, 제품이 시장에서 그들의 영향력을 유지하도록 하기 위해, 사람들은 "브랜드"라는 개념을 만듭니다. 우리들은 사업 자원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일반적으로 재능, 사회, 자금에 대해 언급하지만, 요즘 들어"정보"는 무시될 수 없는 필수 요소이기도 합니다. 기업 이미지와 상표는 이미 사람들에게 친숙한 "정보"로 여겨집니다.



인지 과학 분야에서, 시각과 청각을 제외한, 접촉과 다양한 섬세한 감정이 최근 몇년간에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디자인과 기술은 이러한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