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프랑스의 우아함

매력적인 프랑스의 우아함


프랑스 품격

사실 대부분 우리가 "프랑스풍"이라고 말하는데, 사실은 "우아하다"는 것이다.우아함(elegant)이라는 단어는 라틴어 Eligere에서 유래한 말로, 원래는 '선택'을 뜻했는데, 자유의지의 선택은 모두 우아함과 관련이 있다.


프랑스 브랜드 가구 몇 개를 만나보자, 나른하고 우아하며 기능까지 갖춘 프랑스식 생활상을 맛보자.

LIGNE ROSET

리뉴 로제 (Ligne Roset)는 1860 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150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산업, 소비 및 기술 시대의 다양한 테스트를 거쳤다. 단순히 기계의 아름다움을 사용하여 현대 생활의 리듬과 속도를 구성한다. 신선함을 추구하지만 역사적인 변화와 인간 본성의 기원의 통합, 다양한 스타일의 정의, 혁신의 고유한 품질 및 보편적인 공존은 "자유 공간"이 된다.

Hermès

홈 디자인은 가구, 장식 또는 가정 제품의 조합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의 구현이며 디자이너의 삶에 대한 이해를 포함하여 삶에 대한 소유자의 태도를 보여준다.

Hermès Hermès 홈 제품은 삶에 대한 Hermès의 이해와 태도를 완벽하게 해석하고 브랜드의 현대성을 강조하며 장인 정신에 대한 충성도와 실용성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가치관을 추구한다.


ROCHE BOBOIS

1896 년에 태어난 프랑스의 Roche Bobois의 집에는 독특한 시대의 흔적이 있으며, 100 년이 넘는 개발 기간 동안 많은 전설이 탄생했다. 그것이 역사의 굵기 또는 순수한 유럽 제조의 장인 정신에서 3 세기가 되었든간에, 그것은 그 시대의 연속성과 영원한 가치를 반영한다.

Christofle

Christofle은 프랑스의 최고 식기 브랜드로 1830 년에 설립된 고대 왕실의 왕실 제조업체는 절충주의, 복고풍 스타일, 근대 일본 요소에 이르기까지 모든 스타일의 맛, 풍습과 증인 및 참가자이다. 이 상태는 프랑스 식기의 역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Christofle은 파리의 궁궐, 장관, 인도의 왕자 및 그다지 눈에 띄지 않는 가족들을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의 식탁을 장식했다. 역사상 많은 유명인들은 시시 공주, 그레이스 켈리 공주, 나폴레옹 3 세 등 Christofle의 고객이기도 하다.

PETITE FRITURE

누구나 자신의 마음 속에 프랑스의 삶을 살고 있으며 Petite Friture는 재능있는 젊은 디자이너를 모아 세련되고 유머러스하며 질감있는 프랑스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한다. 그 제품은 사람들의 일상적인 요구를 충족시킬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가져오는 감각적 경험을 즐기기 위해 사람들을 끌어들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