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브랜드


우리 세대는 새로운 방식으로 럭셔리 제품을 보고 있습니다. 우리가 더 이상 멋진 것을 원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럭셔리함의 정의가 너무 단순하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였습니다.


우리 세대는 새로운 방식으로 럭셔리 제품을 보고 있습니다. 우리가 더 이상 멋진 것을 원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기존의 럭셔리함의 정의가 너무 단순하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였습니다.


 Armani-Casa-Miami-Robin-Hill-1.jpg


Gallotti & Radice

두개의 마음이 있는데 하나는 열망이고 다른 하나는 욕망입니다. 욕망은 창조, 변형으로 해석되고 동공 열정은 유리(glass)로 해석됩니다. 이것이 바로 아이디어 연구소의 탄생이기도 합니다. 1955년,Pierangelo Gallotti 와 Luigi Radice는 유리 장식 전용의 예술 공간을 만들었습니다.전통과 창신의 융합은 귀중한 작품을 제작하였습니다.첫번째 발명품은 조명 기구, 가구 아이템, 그리고 거울이 였는데, 이는 모두 이탈리아에서 제조된 수제 제품이였고 완성품은 우수한 디테일의 품질, 완성도 및 모양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는 회사가 지난 몇년간 쌓아온 경험 덕분에 가능한 일이였으며 항상 정확한 목표를 가지고 성장는 회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Armani Casa

생활 방식, 우아함과 품격의 대명사로, Giorgio Armani의 꿈이 탄생하였습니다. 친밀하고 정교한 곳에는 항상 편안함과 조화를 찾을수 있습니다. 혹 £140 만을 지불하여 세계에서 제일 높은 빌딩에서 생활해 보신적이 있습니까? Giorgio Armani는 'Armani 철학'과 '인도의 섬유 유산'을 결합하여 117층의 고층 빌딩(인도)을 디자인하였습니다.


Emmemobili.jpg


Porada

Porada의 컬렉션은 Tarcisio Colzani, Marconato & Zappa, Opera Design, Giovanna Azzarello, Marelli & Molteni, Giuseppe Viganò, Gino Carollo 와Stefano Bigi 등의 디자이너와 함께 협력하여 다양한 가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orada_tavolini_script.jpg

우리는 물건 습득에서 경험 습득으로 시각을 바꾸고 있습니다. 우리는 명성 높은 Jones와 생활의 질량에 중점을 둡니다.우리는 공간을 점유하고 잘 팔리는 것만으로 만족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물을 보고, 예술을 이해하고, 기술이 우리에게 가정영역 밖에 존재하는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것에 깊이 생각할 필요가 있다고 느낌니다. 우리는 품질, 장인 정신 및 문화의 가치를 높혀야 한다고 인식하고 있을 뿐만아니라 이전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기에 노력할것입니다.


porada-L1.jpg